Jaily_Blog

[포항맛집] 영일대 이반의 부엌 본문

One - pic

[포항맛집] 영일대 이반의 부엌

Jaily 2019. 6. 5. 12:09

 

안녕하세요 젤리입니다

저희 회사 친목모임 "농땡이" 의 회장님이 생일이셔서

오랜만에 한 잔 하자 ! 해서 맛집을 찾게 됬는데요

영일대해수욕장에 ' 이반의 부엌 ' 이란 곳을 알게 됬답니다

다녀오신 분들이 음식이 참 맛있다며 평이 좋더라구요

얼마나 맛있길래 기대하며 가보았습니다

 

 

사장님이 술 많이 마시라며 컨디션을 챙겨주시더라구요ㅎㅎ

센스쟁이 ! >_<

 

 

크지 않은 가게지만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피큐어들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싫어하시면 이 곳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저는 나이가 조금씩 들면서 사람 많고 시끄러운 곳 보다는 조용한 곳이 더 좋더라구요

 

 

메뉴 이름들이 너무 재밌죠 ?

영화 제목을 딴 이름들 ! 어떤 게 맛있을 까 사장님께 추천 부탁드렸더니

나가사끼짬뽕이랑 차돌박이샐러드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와 정말....

나가사끼 짬뽕이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것들 중에 최고였어요 !!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 흡입했다가 아차 ! 

너무 담백하고 고소하고 찐한 맛이..

염분섭취를 안하려고 했지만 저도 모르게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ㅜ_ㅜ

다들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나가사끼 짬뽕 꼭 ! 꼭 ! 드셔보세요 

젤리 추천메뉴입니다 ! 

차돌박이 샐러드는 차돌박이의 고소함과 새콤한 샐러드드레싱의 조화가 너무 잘어울렸어요ㅎㅎ

 

 

회장님 생일주 짠 ! 

두번 짠 ! 세번 짠 ! 계속 짠을 하다보니 병은 자꾸 쌓이고

안주가 모자라잖아 !! 더 시켜 더 시켜 ! 

 

 

마지막으로 야끼소바를 주문했는데

가스오부시와 굴소스데리야끼 맛...♥ 이 조합은 어느 누구 싫어할 수 없는 조합이죠 ?

쫄면같은 쫀득한 면발에 해산물 잔뜩 ! 너무 맛났어요

 

사장님이 음식을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저는 여기 단골가게로 정하고 싶었어요 ㅠ.ㅠ 우리집 앞에 있었으면 좋겠다..

두 번, 세 번 더 방문할 의향이 있는 집입니다 ! 

 

 

포항 영일대에 조용하고 맛있는 술집을 원하신다면 ' 이반의 부엌 ' 완전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