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경주맛집] 두툼한 계란샌드위치 맛집, 청춘과일 본문

One - pic

[경주맛집] 두툼한 계란샌드위치 맛집, 청춘과일

Jaily 2019. 7. 14. 11:15

 

안녕하세요 젤리입니다

요즘 날이 너무 덥죠?ㅜ_ㅜ 다들 더위는 어떻게 피하고 계신가요?

저는 더운 날 실내 밖으로 잘 안나가게 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몸이 자꾸 쳐지는거 있죠? 이러면 안되는데

여러분에게 좋은 곳 많이 소개시켜드려야하는데 요즘 살짝 귀차니즘이 왔나봐요ㅜ_ㅜ

 

귀차니즘 극복하기 프로젝트로 경주에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

요즘 경주에 황리단길이 생기면서 모던하고 엔틱한 가게들이 너무 많이 생겼는데

황리단길뿐만아니라 다른 경주상점에도 영향을 많이 미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 중 하나가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청춘과일'이라는 카페입니다

 

 

처음에는 과일가게인가? 의아해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이 곳은 생과일주스를 파는 카페에요ㅎㅎ

하지만 이 곳에는 생과일주스보다 더 유명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계란샌드위치'

계란샌드위치 안좋아하시는 분들 계십니까?

 

요즘 인★에 '경주맛집'을 검색했을 때 피드에 많이 뜨는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이더라구요

저도 계란샌드위치 사진을 보고 너무 먹고싶어서 달려갔답니다

 

처음에는 황리단길에 있나 했지만 

아닙니다

황리단길에 있는 카페가 아니니 꼭! 네비로 검색 잘 하셔서 가세요

그리고 카페가 작아서 잘 안보일 수 있으니 요리조리 잘 살펴보시구요ㅎㅎ

 

 

' 청춘은 뭘해도 멋진 것이다. '

정말 명언이네요 

뭔가 저 글귀를 보니 삶에 지친 저에게 힘이 되더라구요

여러분 다들 화이팅!!!

 

 

과일 상자에 신선한 과일들이 준비되있고

고객들이 주문을 하면 그때 과일을 꺼내서 주스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완전 신선해~

 

그리고 앤틱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내부가 크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고 아늑하게 쉬어갈 수 있는 분위기의 카페였습니다

 

 

저는 healthy drink의 redgreen , 그리고 Egg sandwich를 주문했답니다

요즘 몸을 좀 챙겨야해서 건강한 유기농주스를 주문해봤어요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ㅎㅎ

 

 

짜잔 ! 

테이크아웃을 요청했더니 이렇게 귀엽게 포장해주셨어요

사실 다른 곳에 가야해서 차에서 급하게 먹으려고 테이크아웃을....ㅎ

 

 

red drink는 사과주스에 당근맛이 조금나는 저한테는 딱 맛있는 주스였어요 

상큼한 맛도 났고 엄청 건강한 느낌이였습니다 집에서 엄마가 갈아주시는 그런 맛?

green drink는 케일 향이 좀 진했던것 같았지만 파인애플의 상큼함으로 중화가 되는 느낌이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red가 더 맛있었고 남자친구는 green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샌드위치 포장이 너무 귀엽죠 ? 저 캐릭터 스누피 친구 아닌가요?ㅎㅎ

드디어 포장박스를 오픈해 보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여러분... 보이시나요 이 뚱뚱한 비주얼..?

세상에나 이렇게 뚱뚱한 계란샌드위치는 처음봐요

빨리 먹고싶은데 사진은 찍어야겠고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입에서 군침이 막 돌더라구요

 

처음 한입을 한 순간

와~ 담백하고 고소한 그 계란샐러드 아시죠 ? 마요네즈 촵촵 

맛살과 피클, 햄 다양하게 들어가서 너무 맛있었고

빵에 딸기잼이 발라져 있어서 달콤함까지 더해지더라구요

살짝 느끼할 수 있는 맛을 피클이 잡아주고 딸기쨈의 달달함 까지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커서 한개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ㅎㅎ

 

아참 계란샌드위치 2개가 1세트이니 주문하실 때 착오 없으시길 바랄께요~

 

경주에 놀러가신다 ! 간단하고 맛있는 샌드위치가 먹고싶을 땐 

'청춘과일' 계란샌드위치와 신선한 주스 꼭! 추천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