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포항맛집] 포항 시내 아오리라멘 본문

One - pic

[포항맛집] 포항 시내 아오리라멘

Jaily 2019. 6. 3. 14:37

 

안녕하세요 젤리입니다

얼마 전 시내를 나갔는데 전 KFC자리에 아오리라멘이 생겼더라구요

요즘 승리의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전국이 들썩이는 와중에 아오리라멘이 오픈했다니

좀 당황스럽긴 했지만 사실 한 번쯤 가보고 싶었던 곳이기도 했어요

그래서 고심 끝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중앙상가길 9-1

************************************

영업시간 

매일 오전11시 ~오후22시

*************************************

 

 

다들 일본의 이치란라멘과 비슷하다 하시던데

저 역시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인테리어나 주문 방법도 이치란과 비슷하더라구요

 

 

아오리라멘의 메뉴판 ! 

저는 처음 방문했으니 제일 기본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아오리라멘(기본토핑5가지)와 꼭 먹어봐야 한다는 TKG 계란간장밥을 주문했습니다

 

 

아오리라멘의 주문방법 ! 

1. 주문서에 원하는 맛과 토핑을 체크해주세요.

2. 기입이 끝나시면 좌측 상단의 벨을 눌러주세요.

3. 주문서를 종업원에게 전달하면 끝 ! 

* 라멘을 더 드시고 싶으실 때 카에다마를 주문해주세요!

 (면 추가는 국물이 있는 상태에서만 ! , 국물을 리필이 안됩니다 )

 

 

저는 전날 과음을 해서 해장을 하기 위해 

얼큰하게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기본 아오리라멘에 비밀 소스를 아주 맵게 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제가 매운맛 매니아라 얼마나 매울지 기대됐어요ㅎㅎ

그리고 예전에 이치란라멘에서 마늘 추가를 해서 먹었을 때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마늘 한쪽과

추가 토핑으로 시원한 숙주나물까지 ! 

이제 기다려볼까요 ?

 

 

개인 생수와 후추가 각 자리에 비치돼 있고

머리 위에는 콜벨과 개인 수납함이 있답니다ㅎㅎ 

 

 

면발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

일반 생면보다 조금 더 얇아요 일반 국수 중면보다 조금 더 굵은 정도 ?

육수 맛은 담백했고 비밀 소스가 고추기름을 말하는 것 같았어요 

얼큰하긴 했지만 엄청 맵진 않았어요 그냥 신라면정도 ?

반숙된 타마고는 말이 필요 없어요 너무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1/3 정도 먹고 나서 숙주나물을 넣었더니 아삭아삭 더 맛있어졌고

숙주나물의 시원함이 매운맛을 잡아주는 건지 좀 깔끔한 맛이 나더라구요ㅎㅎ

 

많은 분들이 아오리라멘이 기침라멘이라고 하시던데

왜 기침라멘이지 ? 생각했지만

맛을 보자마자 쿨럭쿨럭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목이 간질간질해요 뭐지 ? 

 

계란간장밥은 너무 기대를 했던 탓일까요..?

저는 고기가 아니라 버섯볶음인줄 알았는데

차슈 향이 너무 찐했어요

터벅한 고기밥 먹는 느낌..?

고소하긴 했지만 조금 아쉬운 맛이였어요ㅜ_ㅜ

 

그리고 라멘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양이 많으신 분이 아니라면

그냥 라멘만 시켜 드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 ! 

 

 

양이 많았지만 천천히 먹다 보니 다 먹어지더라구요ㅎㅎ

깔끔하게 클리어 ! 

 

본의 아니게 1일 1식을 했어요 너무 배가 불러서ㅠㅠ 

 

포항 사시는 분들 아오리라멘이 너무 먹고싶었다 ! 꼭 가보세요 ~ 

아 ! 양덕에 있는 오이시라멘이랑 맛이 비슷해요ㅎㅎ 참고하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