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경주맛집] 경주 불국사밀면 본문

One - pic

[경주맛집] 경주 불국사밀면

Jaily 2019. 6. 2. 21:27



안녕하세요 젤리입니다

요즘 같은 더운 날 밀면만큼 땡기는 음식이 없죠 ?

제가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ㅎㅎ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경주에 있는 ​불국사밀면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장터길 29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20시
*****************************




이 곳은 땡초밀면이 맛있기로 소문났는데요

물밀면에 땡초를 추가해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오늘은 깔끔하게 물밀면과 고기추가 !

원래도 고기가 조금 나오는데 저희는 대식가이기때문에

하나 더 추가 >_<




셀프로 육수를 먹을 수 있는데요

육수맛이 사리곰탕같은 맛이 나요

너무 맛있어요ㅠㅠ





테이블에 초가 왜 있을까 ? 궁금증이 생길 수 도 있는데
이렇게 고기가 식지 않게 해준답니다ㅎㅎ

사장님 센스쟁이 !




새콤달콤하고 시원한 밀면

겨자와 식초를 굳이 추가하지 않으셔도 되요

그 만큼 육수가 맛있어요 !

고기를 밀면에 촥 싸먹으면

하... 그 꿀맛을 잊을 수 가 없어요

지금도 침이 꼴딱꼴딱 넘어갑니다

사장님과 직원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이 곳은 한번만 오기 힘든 곳ㅎㅎ

여러분 경주에서 밀면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불국사밀면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