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2023 나트랑-무이네 여행기 본문

Travel

2023 나트랑-무이네 여행기

Jaily 2023. 7. 21. 10:04

 

 

지난 6월달에 나트랑과 무이네를 다녀왔어요 :-)

 

오랜만에 가는 베트남이라 너무 설렘....❤️

 

 

뱅기 4시간 반 타고 가면서 배가 고파

베트남 컵라면을 먹어봤어요

 

음... 맛은 새우맛나는 똠양꿍???

약간 새콤한 게 저는 맛나게 먹었답니다☺️

 

 

 

 

드디어 도착한 캄란국제공항 !

수화물을 1시간이나 기다려서 지칠대로 지쳐있었는데

 

 

밖으로 나오니 하늘이 너무 맑고 예쁘더라구요..💕

습하긴 했지만 행복해.. 나 나트랑왔구나..

 

Grab 어플을 이용해서

기사님과 조인 후 나트랑 시내로 이동!

기사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유명하다던 뚝배기 쌀국수집에 왔습니다

하지만 배가 안고파

스페셜쌀국수만 주문!

 

그런데 양 엄청 많고 맛있었지만....

너무 더워서 이마에

티슈붙이며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지못미 .... :-(

 

 

우리의 2박을 책임질

아미아나 리조트 !

빠르게 체크인 하고 버기타고 숙소로 이동 ! 

 

리조트가 커서 매번 버기를 타고 다녔던 것 같아요☺️

버기 기사님들이 한분한분 다 센스있고 재밌으셔서

인친도 맺었다는.....ㅎ

 

 

 

프라이빗 비치와 메인풀장에서

수영을 원없이 한 것 같아요:-)

 

완전 힐링 그 잡채...♥

 

 

첫째날 저녁은 리조트 레스토랑에서

피자와 파스타 양갈비스테이크를 먹어봤습니다!

피자가 완전 맛있었어요👍

피자와 함께 나온 살사소스가 정말 맛있었는데 쉐프님만의 비법이 있나봐요ㅠㅠ 

 

밖에 나가기 귀찮을 때 한번쯤 이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

 

 

직장인병... 한국시간 7시면 눈이 자동으로 떠지더랩죠..

혼자 리조트를 좀 둘러봤어요

예쁜 꽃도 주워다 보고

해변가도 걸어보고

하.. 넘 좋아

시차가 2시간 정도 나니까저와 같은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아침잠 없는 한국인들...^-^

 

 

사실 전 혼밥 잘 못하는 데

외국이니까 한번 해볼까? 용기가 생겨 해본

첫 뷔페 혼밥

나쁘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조용하고 천천히 여유 즐기며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ㅎㅎ

 

조식도 맛있었어요 ! 특히 쌀국수..

두번 드세요 세번 드세요

전 세번이나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동남아는 강수량이 높아 과일에 대한 기대감이 없었는데

과일들도 다 맛있고 아주 만족스런 조식 굿good

 

 

 

쌀국수 3 그릇이나 잡수고

소화시키려 시작한 물장구💦

 

모닝 맥주도 좋아💕

 

 

나트랑 가면 꼭 가봐야 한다는

포나가르 사원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웅장하고 멋있었어요

완전 포토스팟🫶🏻

 

시간 잘 맞춰가면 전통공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촌촌킴에서 점심을 먹었는 데

반쎄오 무엇...

지금까지 먹어 본 반쎄오 중에 제일이였어요..

너무 바싹하고 고소하고.. 꼭 먹으세요ㅠㅠ

모닝글로리도 너무 맛있어서 두번이나 주문했답니다ㅎㅎ

돼지런스러운 하루 ♡

 

 

 

다음날은 나트랑에서 무이네

슬리핑버스를 미리 예약해서

5시간동안 정말 편하게 갔어요

비행기보다 훨~~~~씬 편했다능ㅠㅠ

 

무이네 기다려!!!

 

 

벳남에서 만난 나의 브로

브로가 호치민에서 일하기 때문에

중심지인 무이네에서 만나기로 했어용

 

오랜만에 만나서 반갑다 내 브로😁

 

 

요정의 샘물.....

음............. 

어떤 분들은 요정의 샘물이 참 좋았다라고 하시던데

제 눈에는 그냥 공사현장 같아 보이는 건 왜죠...?

 

 
 

투어 기사님이 영혼을 갈아 찍어주신 인생샷 >_<

고마워요 Tom♥

 

 

 

 

무이네 지프 투어를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칼 바람이 장난 아니여서 너무 당황했지만

무이네 가면 꼭 투어 해보세요

 

내가 언제 사막 와보겠어 하고 엄청 즐겼습니다ㅎㅎ

 

좋은 기사님 만나 사진도 열정적으로 찍어주시더라구여🥰

 

 

 

화이트 샌드는 규모가 커서 정말 황홀했고

레드 샌드는 규모는 작지만 일몰일 때 가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저녁은 선셋레스토랑에서

씨푸드바스켓과 프로그그릴..ㅋ

개구리고기 먹어보셨나요...

치킨이 이에 끼는 맛이더라구요

맛은.. 있었어요 넵ㅎ

 

사진은 못찍었지만 여기 똠양꿍 진짜 맛있었어요

추천 메뉴 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시끌벅적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던 선셋레스토랑

강 추

 

 

지나가다 만난 애기 도마뱀

안뇽

 

 

나트랑으로 돌아갈 버스 기다리면서

ootd가 택시와 나무와 찰떡ㅋㅋㅋㅋㅋ

노리고 저 옷을 산 건 절대 아닌데..

 

 

나트랑으로 돌아와 시내에 파라노말 숙소로 왔어요

가격이 저렴했는 데

뷰가 아주 굿

 

후기가 안좋아서 걱정했는 데 후회1도 없었습니다

너무 좋았어요ㅠㅠ

 

 

 

 

마지막 날은 호핑투어!!

인생에서 호핑투어 처음해보는 데 정말 재밌었어요

물고기 공포증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너무 황홀할 정도로 장관이더라구요...

너무 멋진 경험한 거 같아서 좋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가이드가 우리보고

복받았다고 하더라구요

 

물고기도 많이 보고 수영도 많이하고

영상은 못찍었지만 제트스키도 신명나게 탔답니다☺️

 

여행 마무리를 이렇게 지어서 넘 행복해❤️

마사지도 많이 받고 힐링 제대로 이번 나트랑 여행

 

 

다음엔 오디가지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