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울진맛집] 생활의 달인에 출현, 울진 제일반점 솔직후기 본문

One - pic

[울진맛집] 생활의 달인에 출현, 울진 제일반점 솔직후기

Jaily 2020. 6. 7. 16:39


울진에 캠핑간 김에 맛집으로 유명한 곳에 가보았습니다.

죽변에 위치한 제일반점 이라는 곳인데요
생활의 달인에도 나올정도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주변 지인들에게도 이야기를 몇번 들었었는데
호불호가 갈리는 집이라 기대 반 , 걱정 반 인 마음으로
죽변으로 날아갔습니다!🙂


***********************************************
주소 :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리 36-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11시 30분에 도착했는데 앞에 3팀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ㅎㅎ 아 맛집인가? 사람 엄청많네?
기대를 하게되버렸다죠....???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있습니다.
오늘의 식단만 주문할 수 있는 건 아니더라구요
다른 메뉴들도 주문 가능합니다
하지만 좀 늦게 나온다는 거~

이 곳은 사장님부부 두분이서만 운영하는 곳이라
일손이 부족해서 그런지 모든 것이 손님 셀프였어요

주문도 주방에 직접가서 해야하고 사장님이 얼마라 알려주시면 옆에 카드기로 직접 결제를..ㅎ 특이하더라구요


단무지, 양파, 춘장, 물, 수저 또한 직접 셀프랍니다🙂

음식이 준비되면 사장님이 불러주세요
내 음식이 나왔다 싶으면 가서 가지고 오시면되는데
다들 비슷하게 주문을 하니까 뭐가 내껀지 긴가민가하더라구요;;; 눈치껏 잘..



저희는 유명하다는 비빔짬뽕면과 비빔짬뽕밥
주문했습니다 !

지금부터 젤리의 솔직한 리뷰가 시작됩니다
웨이팅 시간이 길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여기까지와서
굳이 웨이팅해가면서 먹을 맛인가 싶었어요..

일반 중국집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중화비빔밥맛이였구요 비빔면도 똑같은 소스에 면만...
그리고 소스에 내용물이 너무 부실해요
양파밖에 없어요.. 오징어는 손톱만한거 몇개정도..?
이게 비빔짬뽕이야? 싶었어요
많은 양을 한꺼번에 볶으시고 소스 분배를 잘 못하셨나
생각이 들기도 했고 ' 한번 먹어봤으니... '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양은 많아요! 깨끗하게 다 먹지 못하고 나왔어요😔 맛은 있었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였다는 거~ 사람마다 입맛은 틀린거니 참고하세요ㅎㅎ

아 다 먹고 반납도 셀프랍니다ㅎㅎ

울진여행중 중화비빔밥이 먹고싶다 !
한번쯤 경험해보시는 것도 나쁘진않을 것 같네요

오늘의 젤리픽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