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서울강남맛집] 강남 분위기 좋은 재즈바, 삼성리 본문

One - pic

[서울강남맛집] 강남 분위기 좋은 재즈바, 삼성리

Jaily 2020. 6. 3. 15:06

 

기분 울쩍한 이 때,

잔잔한 재즈를 들으면 기분이 한결 좋아지죠?

밖에 다니는 것이 조금 두렵긴 하지만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철저히 하시고

잠시나마 기분을 풀러 다녀 올 수 있는 공간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삼성리' 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정도로 유명한 재즈바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친구 소개로 가보게 됬는데 분위기는 물론 재즈공연이 너무 좋았어요.

헉! 소리나는 강남 물가에도 이 정도면 당연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86길 28

영업시간 : 매일 18:00 - 02:00 , 연중무휴

******************************************************************************

 

 

내부는 고풍스러운 아우라를 풍기는 인테리어로

내 자신이 좀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그런 장소였답니다.

 

 

기분 전환하러 온 특별한 날이니 만큼 와인 한병과 베이컨까르보나라,

해산물이들어간 화이트와인스튜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와인에 대해서 잘 몰라서 직원분께 추천을 해달라고 했더니

적당한 바디감과 산미가 있는 아주 맛있는 와인이 왔더라구요 정말 만족했습니다

 

제일 만족했던게 직원들의 서비스 !

수시로 테이블 체크해주시고 잔에 와인이 비었으면 다시 채워주시고

이런 맛에 오는 구나 싶었어요ㅎㅎ

 

그리고 제가 삼성리를 온 제일 큰 이유

바로 재즈공연때문에 오게 된거죠 ~ ?

 

 

정말 너무 황홀한 하루였습니다.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분위기 좋은 삼성리에서

좋은 식사하면서 좋은 공연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오늘의 젤리픽이였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