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대구돈까스맛집] 부드러운 카츠가 먹고싶다면? 대쿠이 본문

One - pic

[대구돈까스맛집] 부드러운 카츠가 먹고싶다면? 대쿠이

Jaily 2020. 6. 11. 16:18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젤리 인생에서 역대급으로 손꼽히는 맛집 중 하나라

여러분들과 공유를 하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한걸음 달려왔습니다

제가 원래 돈까스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 곳은 계속 생각나는 집이더라구요

이미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계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바로 대구 대봉동에 위치한 '대쿠이(ヂくい)' 라는 카츠집입니다 !

 

 

 

**********************************************************************************************************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6길 28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BreakTime 14:15 ~ 16:40 Last Order 20: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될 수 있음) 

***********************************************************************************************************

 

 

 

 

가게 내부가 크지가 않아요. 테이블은 3개정도 ? 그리고 다찌에는 4인정도가 앉을 수 있는 작은 공간의 식당입니다

저희는 다찌자리에 앉게 됬는데 앞에 아기자기한 그림과 소품들에 눈이 자꾸 가더라구요

메뉴를 그려놓은 그림이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메뉴는 only 1개 , 모듬카츠 뿐이였고 당연히 모듬카츠 2인을 시켰습니다 

시원한 맥주도 너무 마시고 싶었지만 남자친구가 운전을 해야해서 양심껏 먹지않고 참았습니다..

암바사로 만족하는 걸로....ㅜㅜ.. 여러분들은 꼭 맥주 마시고 오세요

 

 

 

 

먼저 밑반찬과 고기와 잘 어울리는 흰쌀밥, 냉국수가 준비됬는데요

이 국수 진짜 별미더라구요(엄지척)

왜 사람들이 추가해서 먹는지 알 것 같은 맛이였어요ㅠㅠ

그리고 고추장아찌도 너무 맛있어서 리필까지 해서 먹었다는... 밥도둑이더라구요ㅎㅎ

 

 

 

 

카츠가 드디어 등장!

때깔부터가..... 이건 뭐... 눈으로만 봐도 말이 필요없는 맛 아닌가요??

실제로 맛도 배신하지 않았어요

정말 지금까지 다녀본 돈까스, 카츠 집 중에 단연 손꼽히는 맛집이고 여기가 아직까지는 제 1순위입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부위도 설명해주시고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시더라구요

소스가 겨자, 소금, 수제돈까스소스가 있어서 자기 입맛에 맞춰서 골라먹으면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과 겨자가 너무 맛있었어요♥

 

안심 부분은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더라구요..>_<

특등심 부분은 겉으로 보기에는 '기름기가 좀 많아보이는데..? 느끼하지 않을까' 싶었지만 

적당한 기름기과 살코기의 조합이... 아주 굿

목살 부분은 정말 담백했어요 퍽퍽함이 아닌 부드럽고 쫄깃한 담백함이랄까..??

 

대쿠이가 왜 대구에서 유명한 맛집 중 하나인지 알겠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카츠에 대한 자부심도 대단한 것 같았어요

 

 

 

 

둘이서 너무 만족하게 식사를 다 마쳤어요ㅎㅎ

말끔하게 다 먹은거 보이시죠..?

여기는 '진짜 찐맛집이다' 라고 정말 맛있다며 감탄의 감탄을 한 맛집이였더랬죠

 

사실 얼마전에 대구에 볼 일이 있어서 대쿠이를 다시 한번 방문했지만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먹지 못했어요...

너무 슬퍼라ㅠㅠ..

 

대쿠이는 젤리가 정말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대구 맛집 찾으시는 분이 있다면 이 곳을 꼭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젤리픽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