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포항맛집] 모듬해산물에 시원한 맥주한잔 어때요? '좋은사람들' 본문

One - pic

[포항맛집] 모듬해산물에 시원한 맥주한잔 어때요? '좋은사람들'

Jaily 2020. 6. 13. 14:38

 

오늘 젤리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포항 우현동에 위치한 '좋은사람들'이라는 주점입니다

이 곳은 정말 아는 사람만 간다는 현지맛집인데요

저도 부모님 따라 몇 번 가봤는데 가격 대비 메뉴가 너무 훌륭해서

종종 생각나는 곳이에요

 

어제도 집에 행사가 있어서 가족 다 같이 다녀왔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해산물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중앙로419번길 12

***********************************************************

 

 

이 곳에 오면 꼭 먹어야 할 메뉴는 당연 해.물.모.듬

왜 가격 대비 가성비가 훌륭하냐면 냉동 해물이에요

하지만 맛은 생물 못지않기 때문에 정말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냉동이라고 말 안 했으면 전혀 몰랐을 뻔했어요ㅎㅎ

 

 

짠 ! 이 비주얼보세요... 술이 안 들어갈 수가 없는 비주얼

멍게, 해삼, 고둥, 전복, 무침회 등등 이건 뭐.... 

해산물 좋아하는 애주가분들 이리로 모이세요 얼른 ! 

냉큼오셔!

 

 

저는 저 오징어처럼 생긴? 새끼 오징어? 저게 참 맛있더라구요 내장이 고소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혼자 한 마리 다 먹어 치운 듯...ㅎ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쭉~

다들 저녁도 안 먹고 만난 거라 첫 번째 안주가 눈 깜짝할 새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두 번째 안주 짜잔 !

 

 

오징어가 혜자스럽게 올라간 해물파전

파전 두께는 얇고 오징어는 많고 !

밀가루 냄새 전혀 없이 빠삭하고 쫄깃한 참 맛있는 해물파전이었어요

 

 

마지막 안주는 생선구이 ! 원래 총 6마리인데

옆 테이블 생선은 못 찍었어요ㅜㅠ 다들 나오자마자 젓가락이 

주방에서부터 생선 굽는 냄새가 아주 고소하게 나서 침이 막 넘어갔었는데

역시나 너무 담백하고 고소한 게 밥이 생각나더라구요

공깃밥이 없는 게 참 아쉬웠어요ㅠㅠ 흰 살 생선에 간장 콕해서 먹는 그 맛

캬>_<

다들 아시쥬? 

 

이 곳은 저녁 6시에 갔는데도 이미 만석

예약 안 했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오픈을 6시쯤에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오픈 시간에 맞춰 가실 거라면 미리 예약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자리 없뜸.... 술집이라 웨이팅도 길어유... 

 

 

애주가라고 소문나신 엄홍길 대장님도 왔다가신 진짜 찐 맛집이네요ㅎㅎ

포항 애주가분들 우현동 '좋은사람들'로 모이세요~

 

 

이 곳은 젤리픽>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