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포항 일본라멘, 튀김 전문점 순이 본문

One - pic

포항 일본라멘, 튀김 전문점 순이

Jaily 2019. 5. 20. 18:21

​​​​​​​​​


포항 라멘, 튀김 전문점 ​

순이


​영업시간

​******************************

​점심타임 11:30 ~ 14:00

​브래이크타임 14:00 ~ 17:30

​저녁타임 17:30 ~ 20:30

​*******************************





순이는 젤리의 최애 튀김집입니다!
물론 라멘도 맛있고
텐동은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

이 날은 가게 사정상
순이라멘, 냉라멘, 문어튀김만 가능하다고 하셔서
전 메뉴 다 주문했습니다! ㅎㅎ

처음 먹어 볼 냉라멘에 기대감이.. 뿜뿜!!




아기자기한 열두간지 인형 밑으로
이렇게 김치와 초생강이 있고
옆에 종지와 작은 집게들이 있어서
드실만큼만 덜어서 드시면됩니다^^





이 것은 순이의 시그니처 메뉴

문 . 어 . 튀 . 김

꼭 ! 드세요.
두번 ! 드세요.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 튀김과 다릅니다.
오징어버터의 문어버전 ?
특히나 옆에 마늘소스가 정말 진리!
자칫 느끼할 수 도 있는 튀김을
더욱 더 풍미있게 만들어 준답니다.

글을 쓰면서도 또 한번 먹고싶네요ㅠㅠ

오동통한 문어튀김을 맥주와 먹으면
오늘 하루 직장에서 받았던 스투뤠스를
아... 이렇게도 풀리는구나...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ㅋㅋ




순이의 대표라멘 순이라멘입니다!
돈꼬츠라멘인데
제 입맛에는 미소와 돈꼬츠 사이?
왜냐면 챠슈에서 된장향이 살짝나거든요ㅎㅎ
라멘 국물이 아주 담백하고 구수해서
비오는 날이나 으스한 날에 당연시 생각나는 맛!!

옆에 생마늘이 준비되어 있는데
먹다가 마늘을 추가해서 먹으면
좀 더 다른 라멘맛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냉라멘!!
일단 국물맛은 아주 깔끔했는데
고기육수가 아닌 버섯과 해산물을 우려낸 육수더라구요.
담백보단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였습니다.
표고버섯향이 아주 진해서 첫입에선 당황스러웠지만
먹다보니 중독되는 맛!!ㅎㅎ
면발은 순이라멘보다 굵었고
쫄면굵기정도의 면발이였는데 아주 쫄깃쫄깃했어요!
금방 한 그릇 뚝.딱.

순이는 자리가 협소해서 단체분들은 어려우실 듯 하고
2~3인이 적당할 것 같아요.
늘 웨이팅이 걸리는 곳이지만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게끔 해주는 맛집이라
늘 만족하고 가는 단골집이랍니다^^

사실 전 이 곳의 가지튀김을 정말 좋아하는데
먹지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에는 꼭 먹고야 말겠다!!

포항에서 일본라멘이 먹고싶다!
야채튀김이 먹고싶다!
포항 효자동 맛집 순이 추천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