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해외여행] 다낭 리조트 추천 : 빈펄 럭셔리 리조트 본문

Travel

[해외여행] 다낭 리조트 추천 : 빈펄 럭셔리 리조트

Jaily 2019. 5. 24. 16:24

 

안녕하세요 젤리입니다

오늘은 작년에 다녀온 다낭 여행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가족 다 같이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가는 거라 엄청 들뜨고 설레었었어요 ♥

사실 저는 다낭을 두번째 가는 거였는데 또 가고 싶을 정도로 좋았답니다ㅎㅎ

그리고 다낭을 선택한 이유는 관광과 휴양을 같이 할 수 있는 곳이여서 선택하게 됐어요

보통은 관광은 관광만 ! 휴양은 휴양만 ! 하게 되는 곳들이 많은데 

이 곳은 같이 할 수 있기 때문에

관광하다가 힘들면 수영하면서 쉬고~ 

좀 풀리면 다시 관광하러 나가고 하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ㅎㅎ

 

 

인천공항 도착 ! 

저희는 부산에서 가는 게 더 편한데 김해공항에서는 밤 비행기 밖에 없더라구요 ㅠ_ㅠ

부모님 모시고 밤 비행기 타려니 컨디션 안 좋아지실까 봐 걱정돼서 인천까지 왔어요ㅎㅎ

사실 이 날 태풍이 와서 비바람이 엄청났었거든요

비행기가 안 뜨면 어떡하지 계속 걱정했었는데 다행히도 취소가 안됐어요! 

 

이제 다낭으로 출발해볼까요??

 

 

저희는 빈펄 럭셔리 리조트에서 2박을 보냈습니다 ! 

빈펄이 다낭 리조트 중에서는 좀 가격대가 있는 편이었지만 기왕 쉬러 온 거 ~

수영장 시설이 너무 좋아 보이기도 했고

재작년에는 호이안 빈펄리조트에서 숙박을 했었는데 그때도 나쁘지 않았었거든요 다들 친절하시고^^

그래서 같은 빈펄이니 여기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예약하게 됐습니다

역시나 좋았어요 .. 수영장이 메인 풀장 2개와 사이드 풀장 1개가 있는 데 성인이 이용하기에는

깊이도 적당하고 넓어서 딱 좋았답니다ㅎㅎ

 

 

 

일단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먼저 점심을 먹기 위해 리조트 안에 위치한 레스토랑에 왔어요   

오자마자 시원한 맥주와 탄수화물 섭취 ! 놀아야 하니까 에너지 충전을 위해 많이 많이 먹어둬야 합니다

 

 

수영장 앞에는 이렇게 해변이 있는데요

부드러운 화이트 샌드에 썬베드 너무 환상적이였어요.. 세상에나..

 

 

룸은 이렇게 트윈베드룸으로 

제가 사진을 못 찍었는데 창문 옆에 문이 하나 더 있어서 열어보니 바로 수영장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더라고요 

이틀 동안 그곳으로 왔다 갔다 했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주의 도마뱀이 많아요 .. 방 안에 있는 건 아니고 건물 벽에 붙어있어요

보통 다 작은 도마뱀들이라 크게 놀라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혹시나 파충류가 너무 싫다 하시는 분들은

한 번 생각해보고 예약하시는 게....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 건 벌레는 없었던 것 같아요ㅎㅎ

 

 

룸 바로 앞 사이드 풀장입니다

저희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완전 내 세상이었다는ㅎㅎ

호캉스 즐기기 >_<

 

 

냐냐 ~ 신난당>_<

화이트 샌드가 너무 부드러웠어요 폭신폭신

가족 모두가 만족했던 빈펄 럭셔리 리조트 ! 

아 ! 다낭에는 빈펄리조트가 조금씩 다른 이름으로 몇 군데가 있더라고요

저도 예약할 때 계속 헷갈렸었는데 

이 곳은 럭셔리 리조트예요 

 

다낭에 가신다면 빈펄 럭셔리 리조트 강추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