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포항맛집] 얼큰한 샤브샤브가 일품인 , 등촌칼국수 본문

One - pic

[포항맛집] 얼큰한 샤브샤브가 일품인 , 등촌칼국수

Jaily 2020. 6. 24. 13:26



오늘 젤리가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등촌칼국수입니다

이미 포항사람들은 이 집을 모르는 사람들이 잘 없을 정도..

잊을만하면 생각나고 또 잊을만 나면 생각나는 등. 촌.

 

 

 

 

***********************************************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43번길 5-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20:40 주문 마감)

매주 월요일 휴무

***********************************************


이 더운 날 샤브샤브가 왠말이냐 ! 하실 수 도 있겠지만

여름에는 이열치열, 겨울에는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메뉴에요

 

 

 

 

여기가 찐맛집을 알려주는 웨이팅석 !

포항에서 이런 웨이팅석을 찾기란 쉽지 않은데.. 이 곳은 정말 기다려서까지 먹고싶을정도로 맛있답니다

 

 

 

메인메뉴인 등촌샤브샤브와 야채추가를 주문했어요

저는 야채를 꼭 추가해서 먹어요 안먹으면 섭섭~

 

등촌샤브샤브는 전골+쇠고기+칼국수+볶음밥으로
구성되있어요

가성비 정말 굿👍

 

 

 

 

탄산음료와 커피는 무한리필로 제공되니
마음 껏 드셔도 됩니다 >_<

 

 

 

 

전골이 오기 전 셋팅이 되는
칼국수면과 볶음밥 그리고 쇠고기

빨리 전골이 나오기만을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지요ㅠㅠ

 

 

 

 

추가로 주문한 야채사리 !
이게 단돈 천원이라니 믿기시나요..?

정말 신선한 미나리와 버섯사리

제가 향나는 나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서 미나리를 맛본 후로는...
미나리 홀릭...♥

 

등촌가시면 꼭 추가해서 드세요
기본 야채로는 부족해요ㅠㅠ 두번드세요 

 

 

 

 

드디어 전골이 나오고 잘 끓으면 고기 투 . 하 .

야채 사리는 처음에 말고 먹다가 중간에 야채가 떨어졌다 싶을 때 쯤 넣는 걸 추천드려요

처음에 넣으니까 나중에 너무 흐물흐물해져서..

 

 

 

 

하... 글을 쓰면서도 지금 침이 고이네요....

와사비 소스에 고기 콕 ! 찍어서 드세요ㅠㅠ..
제발요....

 

 이제 칼국수 ! 면이 두꺼워서 빨리 안익는거 아닌가 했지만 의외로 빨리 익더라구요

고기육수와 야채육수가 우러나 국물맛이 더 진해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칭찬해 칭찬해



등촌 칼국수는 볶음밥때문에 온다는 말이 있을 정도
계란볶음밥이 정말 맛있어요

꼭 볶음밥은 만들기 전에 추가주문해야합니다😊

진짜 너무 배부른 데... 멈출 수 없는 내 숟가락..

저는 언제 식욕자제법을 터득할 수 있을까요..

아마 등촌에서는 못할 듯 해요😔


얼큰한 전골에 가성비 좋은 식사를 하고 싶은 날엔
포항 등촌칼국수 추천드릴께요



오늘의 젤리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