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오늘 첨성대는 꽃와 하늘이 다했네요❤️ 본문

Jaily Daily

오늘 첨성대는 꽃와 하늘이 다했네요❤️

Jaily 2020. 6. 21. 21:04



드라이브하러 경주 다녀왔어요 !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여러분 마스크 꼭 !! 필참



오늘 첨성대는 아름답기 그지없네요..

바람도 선선히 불어서 정말 돗자리깔고 눕고싶었어요



제가 첨성대를 자주 찾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꽃밭 !

경주에서 첨성대 꽃밭은 꼭 가야하는 코스 중 하나에요

매 계절마다 다른 꽃들로 사람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만들죠

무궁화가 밭을 이룬 건 태어나서 처음봤어요
정말 이쁘더라구요😊



오늘 날씨가 다 한 첨성대의 모습

힐링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