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울산 코스트코 첫 방문 본문

Jaily Daily

울산 코스트코 첫 방문

Jaily 2019. 6. 2. 21:02


안녕하세요 젤리입니다

저는 오늘 친한 언니 집들이를 하러 가는데요

테라스가 있는 집이라 맛있는 고기를 구워먹기위해

코스트코를 가기로 했습니다 !


일단 저는 회원권이 없어서 만들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1년에 한두번 올까말까하는데 괜히 만들기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코스트코 상품권을 구매해서 입장하기로 했습니다



코스트코 상품권이 있으면 회원권 없이도 입장 가능하고

상품권 금액의 60% 이상 쓰면 나머지 잔돈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고

금액이 모자르면 현금이나 현대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가는 길에 너무 배가 고파서 경주에 있는 밀면 맛집에 들러서 밀면을 먹고 갔는데요

밀면 맛집 포스팅도 곧 해드릴께요 ~


드디어 도착한 코스트코 울산점

뭐 살까 너무 기대가 되요ㅎㅎ

일단 주차하는데 좀 힘들었어요 주말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았다는..



일단 코스트코 입장 !

사람 보이시죠...? 정말 많았어요ㅠㅠ

안그래도 코스트코 카트는 너무 커서 운전하기 힘든데
사람까지 많으니 감당이 안되더라구요ㅠㅠ

버리고싶었어 카트야...



내사랑 삼겹이❤️
역시 파티에는 고기가 빠질 수 없겠죠 ?



이 곳은 제 최애 코너
술코너 !!
언니를 핑계로 봄베이 하나 구입했습니다ㅎㅎ


물건을 다 구입하고 상품권과 현대카드로 결제 !
상품권은 현금영수증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코스트코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콤비네이션피자와 불고기 베이크
그리고 양파샐러드❤️

꼭 먹으세요 꼭꼭 !!

넘 맛있는 것

이렇게 코스트코 쇼핑은 끝 !

생각보다 매장이 그렇게 크지 않았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ㅎㅎ

다음 번에는 조금 더 큰 대구 매장을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더운 날 더위 조심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