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 포항맛집 ] 떠오르는 신흥 맛집 , 화목정 본문

카테고리 없음

[ 포항맛집 ] 떠오르는 신흥 맛집 , 화목정

Jaily 2019. 10. 17. 11:38

 

안녕하세요 젤리입니다!

새로운 맛집을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정말 이 집은 꼭 !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이라 가오픈 중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이렇게..ㅎ

요근래 다녔던 맛집 중에 탑에 드는 곳이였어요 ! 물론 제 주관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맛있는 건 공유해야하니까~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어서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화 목 정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양덕동 667-2

***********************************************************

영업시간

OPEN  11 : 00 AM

CLOSE  10 : 00 PM

************************************************************

 

 

인테리어가 고풍스러운게 완전 제 취향이였어요ㅎㅎ

나무로된 식기들과 빈티지스러운 주전자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직 가오픈 중이라서 메뉴가 바뀔 수 있지만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저는 이 곳에 온 목적이 딱 ! 하나!

한정판 메뉴인 성게알+단새우 덮밥 !!

제가 성게알을 너어어어어어어무 너무 좋아해서 죽도시장가서 한번씩 사먹는데

이렇게 덮밥으로 판매하는 집은 처음봐서 바로 여기는 꼭 ! 가야겠다 생각했어요

 

저는 해산물파고 남자친구는 육류파라 

성게알+단새우 덮밥 1개, 참숯구이 부채살 스테이크 덮밥 1개 주문했답니다

 

얼른 나와라ㅠ_ㅠ 한정판 메뉴라고해서 빨리 매진될까봐 오픈하자마자 왔더니 너무 배고팠어요

 

 

여러분... 비주얼보세요......

정말 아침 댓바람부터 간게 후회가 안됬어요

성게알은 정말 입에서 사르르르 녹는게 어떻게 표현할수가 없을 정도였고

이렇게 줘서 남는게 있을 까?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성게알 양이 너무 많았어요

단새우도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이였어요!

부채살스테이크 또한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게 잘 베어 있어서 요근래 먹었던 스테이크 중에 탑 이였던거 같아요

처음에 양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고 느꼈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잘못된 생각이였다는 걸 느꼈더랬죠...... 정말 양이 혜자스러웠어요ㅎㅎ

 

 

정말 남기는 거 하나 없이 싹 쓸 이 !

이 곳은 다음번에 또 올 의향이 있는 맛집이였습니다

다른 손님들은 돈까스와 파스타도 많이 시켜드시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 볼 예정입니다 ! 

 

아직 가오픈 상태라 메뉴가 바뀔 수 있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다 맛이 좋은걸 보아하니

어떤 메뉴든 맛있을거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추천해드리는 맛집입니다. 

이 곳은 젤리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