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 : 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인생템 본문

Beauty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 : 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인생템

Jaily 2019. 5. 26. 21:01



안녕하세요 젤리입니다
오늘 소개할 뷰티템은 제가 공병 5개를 모았고 !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서 각광받고 있는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 !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유명한 아이템이죠 ?


저는 처음엔 단순 미스트용으로 건조할 때나 뿌렸었는데
특별한 효과가 없어서 손이 잘 안가는 아이였거든요
그러다가 어느 날 토너가 다 떨어졌네..?
토너 대용으로 이 아이를 쓰기 시작했는데
어머나...
몇 일 쓰고나니 피부에 변화가 시작됐어요


피부에 그 많던 좁쌀이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더라구요
그래서 그 후로 줄기차게 쓰고 있습니다ㅎㅎ





벌집에서 채취한 프로폴리스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아이템인데요
네 맞습니다 !
늘 트러블 말썽이였던 제 피부가
이 기특한 아이때문에 요즘 쌩얼로 다닐 맛이 생기더라구요ㅎㅎ


제 피부로 미스트 사용 전, 후를 보여드리고싶은데
얼마전 뜨거운 나라로 여행을 다녀온 후
기미가 너무 심해져서 차마...

그래서 제 동생 피부로 전후 비교 사진을 올려보았습니다

자 다들 놀라지마세요
잠시 모니터를 멀리 때어주시구요 ~



<사용 전>


본인은 남자치곤 좋은 피부라며 자부심이 빵빵하지만
푸석 건조한 편이에요

이 피부에 미스트를 뿌려보았습니다



<사용 후>


확실히 차이가 보이죠 ?
보정 1도 없는 미스트만 사용한 사진입니다

앰플때문에 피부에 광이 돌기 시작하면서
끈적임 하나없이 촉촉해집니다

이 사진 찍은 후 좋다며 제 미스트를 가지고 갔다는..





분사력도 시원시원해요

입자가 곱게 날려서 피부에 안착 ! 

한번만 칙 뿌려줘도 피부에 골고루 닿는답니다ㅎㅎ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은 세안 직후 두번 뿌려주는 겁니다
사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한번, 두번 달라지긴 하는데요
보통은 ​두번
오늘은 좀 피부에 유분이 많이 도는 것 같다
여름이 다가온다 싶을 땐 한번만 뿌려줍니다

이렇게 많이 사용하다보니 250ml는 사용해야해요ㅠ_ㅠ

올리브영에서 세일을 자주하니 그 타이밍에 꼭 사세요 !

정말 강추에요!!


이상 오늘의 젤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