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y_Blog

요즘 핫한 아기얼굴 사진 , 스냅챗 본문

Issue

요즘 핫한 아기얼굴 사진 , 스냅챗

Jaily 2019. 5. 24. 13:43

 

안녕하세요 젤리입니다

요즘 이 어플 모르면 간첩이죠 ? 

아기얼굴로 변신하는 포토어플 스냅챗(Snapchat)

저도 인싸가 되기 위해 한 번 해보았습니다ㅎㅎ

 

 

먼저 스냅챗을 설치하면 이런 화면이 나와요 ! 

파란색의 가입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사용자 인적사항을 작성하면 됩니다 !

쉽죠 ? 

 

 

잉 ? 임의로 아이디를 만들어줘요ㅎㅎ 

저걸 사용해도되고 아니면 본인이 쓰시는 아이디로 변경하셔도 됩니다

 

 

 

휴대폰 인증도 한번 딱 하게 되면 

완료가 되는데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현재 내 핸드폰에 등록되있는 전화번호 중 스냅챗을 사용하는 사람이 떠요

저는 오른쪽 위에 건너뛰기를 눌러서 넘겨버렸답니다ㅎㅎ

자 이제 사진찍기를 시작해볼까요 ? 

 

 

하단을 보면 저렇게 스마일이 2개 있는 표시 보이시죠? 

저걸 누르면 되는데

여러가지 이미지가 많지만

저는 저 아기샷상남자샷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근무 중에 촬영한 건데 너무 웃겨서 한참을 배잡았어요ㅋㅋㅋㅋ

 

 

아기사진은 저 어렸을 때와는 좀 다른 것 같아요

동안의 표식인 통통한 볼살을 만들어주고

상남자사진은 뭔가 아랍계 남자처럼 만들어 주네요ㅎㅎ

다들 재밌다며 한 컷씩 돌아가면서 촬영해봤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웃겨서 우울감 탈 ! 피 ! 

 

이상 젤리였습니다 ♥